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정보/모든 리뷰의 끝판왕

가성비 깡패인 운빨운동화세제

반응형

가성비 깡패인 운동화세제

아직도 겨울옷을 정리하지 못한 1인

옷 뿐만이 아니라 겨울 신발도 넣지 못했는데...

지금부터라도 하나씩 하려고요.

 

운동화를 세수대야에 넣고 

운빨운동화세제를 한스푼넣으려다가

한번도 세탁을 안해서 운동화세제를 반스푼 더 넣었어요.

따뜻한 물을 넣어주니 거품이 보글보글

운동화야 깨끗해져라

겨울 패딩신발을 여름에 세탁할 줄이야 ㅋㅋㅋㅋㅋ

그래도 안하고 넣는거 보다는 나을테니까...

이렇게 운동화를 20분 담궈두고 

커피 마시고 청소기 돌렸어요.

 

20분뒤 운동화 안쪽까지 운동화솔로 문질렀어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운동화 겉만큼이 운동화속도 더러운것 같거든요

운동화와 발이 직접적으로 닿는 면이 운동화 안쪽이예요.

발 건강을 위해서라면 운동화 안쪽을 뽁뽁 닦아주는게 좋죠.

요즘은 운동화 겉만 닦는 세제가 많은데...

운동화 안쪽을 제대로 닦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안그러면 무좀 걸리거나 발병 날 수도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운동화를 한두번 헹궈주고 운동화세탁망에 넣어서 세탁기 헹굼과 탈수를 했어요. 

운동화의 헹굼과 탈수를 세탁기로 하는 것을 추천해요. 

손목이 약하신 분들은 꼭 세탁기로 하세요.

탈수를 제대로 안하면 운동화세탁 후에 물비린내도 나요.

세탁기로 헹굼 탈수를 다했으면 그늘에서 말려주면 끝

유색 운동화세탁은 운동화세제로 하면 하나도 안어려워요.

 

운동화세탁 후 건조까지 완료한 후의 모습!!!

운빨운동화세제로 운동화세탁하니 쉽네요.

 

 

 

운동화세제 사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