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정보/모든 리뷰의 끝판왕

운동화세제 왜 사요?

반응형

운동화세제 왜 사요? 라고 생각했어요.

매번 운동화를 세탁소에서 세탁하다가

돈이 감당이 안되던 참에...

인스타 광고에서 보고야 말았죠.

버려야하나 고민 했는데 얼마 신지도 않은거라 

고민하다가 구매후 세탁했는데 대박입니다 ㅋㅋㅋ

제발 나에게도 한줄기 희망이 되길 바라며...

인스타 광고 제품이 다 그렇듯이 좋을까 싶었어요.

봤더니 후기는 나쁘지 않길래 구매해봤어요.

제품 보니 호랑이가 귀엽긴 하네요.

패키지는 맘에 쫌 들어요.

운동화에 세제를 넣었어요.

뜨거운 물을 넣어주고 15분 있으라던데

좀 더러운 것 같아서 20분 담궈놨어요.

운동화를 물에 담그면 아마 대부분 저렇게 뒤집어질껄요.

발이 닿는 부분이 안쪽이니 안쪽에 세제가 잘 묻도록 해줬어요.

운동화세제 그게 별건가 싶었는데

네이버 카페 보니깐 빨래비누로 하면 된다는데

요즘 빨래비누 집에 어디 있나요?

빨래비누 대신 구매한 운동화세제

운동화세제 뭐하러 사나 싶었는데

담궜다가 같이 온 솔로 문질러 주고

세탁기에 넣어서 헹굼 탈수를 하고 건조하니

쫌 뿌듯해요.

비용 따져보면 배송료 빼면 운동화를 한켤레에 500원꼴에 세탁한거니 개이득 같아요. 운동화를 신을때까지 신고 왜 세탁하냐고 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난 소중하니깐 운동화 세탁해야죠. 무좀 걸리면 어째요 ㅠㅠ 운빨운동화세제 맘에 들어서 재구매해야겠어요. 운동화 세탁소에 실망하셨다면 운빨세제 추천해요

 

운동화세제 사러가는길 >>>

 

 

반응형